반응형

 

드디어 시작된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이번에도 다이어리 외에 제품이 추가되었는데 가방이다.

폐플라스틱으로 재활용해 만든거라

뿌듯함도 동시에 느껴지는 이번 이벤트

 

 

 

3일만에 다 모았다.

다 마신건 아니지만,

에스프레소 사다놓고 마시라며

기프티콘을 많이 받아서 3일만에 성공가능했다.

 

 

 

이 CPMPLETED가 얼마나 뿌듯했던지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는

더블플래너 이벤트라 1+1으로 다이어리를 고를 수 있다.

추가 증정되는 다이어리는 루틴과 핸디 만 가능하다.

 

 

 

나와 같이 받을 사람 둘다

일기를 쓰기위해서 받는거라

둘다 핸디 스케줄러로 받았다.

근데 받고나니 계산기도 갖구싶어서

하나는 추가증정 안되는걸로 받을걸 후회도

쪼오끔했지만, 뭐 다시 모으면되지!

 

 

 

이번에는 카드포켓도 함께 동봉되었는데

테이브 떼면서 찢어질까봐

얼마나 불안하던지 ㅋㅋㅋㅋ

 

 

 

색이 이번엔 녹색, 흰색만 있어서

조금 아쉽긴하다.

파스텔로 나왔을때는 참 예뻣는데 말이다.

 

 

 

이제 속지를 살펴볼 차례

조금 변한게 있으려나 싶어서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개봉식

 

 

 

캘린더와 데일리 속지

모두 동일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과 변한 것이 없음..

그래도 일기쓸 용이니까 괜차나..

 

 

 

맨 뒷편에는 Meeting minutes가

몇장 들어있다.

이런거 말고 그냥 무지로 줬으면

참 좋았을걸 싶기도하다..

 

 

 

이번 기대템중 하나

미니포켓

 

 

 

봉투를 열자마자 STARBUCKS가 보인다.

마케팅 참 잘하는 것 같아..

다이어리에 붙여 사용하게 나왔는데

작년 와펜과 동일하게 나는 붙이지 않을 예정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컵에 붙어있는 보양을 그대로 옮겨두었다.

샷이나 시럽 등 적는 부분이

캐쉬나 키드 등으로 표시되어있다

 

 

 

 

양면테이프도 함께 들어있어서

다이어리에 붙일 수 있는데

붙였다 떼면 지저분해지니

너란 아이는 보관하거나 따로 사용해주겠어

 

 

 

쿠폰이 들어있는

다이어리 포켓안에는

설명서, 몰스킨 쿠폰, 스티커 이렇게 들어있다.

스티커의 용도는 솔직히 모르겠숴..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쿠폰은 몰스킨 디지털 스튜디오의

3가지 앱을 무료구독할 수 있는 쿠폰이다.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아서 그냥 패스.

(혹시라도 필요하신분이 있다면 댓글남겨주시면 보내드릴게요)

 

 

 

이번 쿠폰 디자인

뭔데 이렇게 이뻐 자르기 아깝게...

요런 심플한 디자인 너무 좋다.

 

 

쿠폰도 내용이 바뀌어서

사용하기 더 좋아졌다.

라떼 1+1과 비오는날 1+1 쿠폰이 사라지고

오전 11시 이전 1+1 쿠폰추가

개인 텀블러 사용시 1+1 쿠폰추가

오후 3시 이전 쿠폰 대신에 시간이 변경되어

오후 2시 이전 방문시 1+1 쿠폰

이렇게 총 3가지가 들어있다.

 

아직 비오는날 쿠폰은 사용못하고

남은게 있는데 내년에는 쿠폰을 유용하게 쓸것같아서

기분이 굿!!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