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챌린저스 통해서 받은

핫바디로션이다

요새 운동도 나름 잘 하고있으니

바르면 더 도움되지않을까 싶어서

챌리지가 떳을때 냉큼 신청하였다

 

이름이 핫 바디 로션 인것 보니

발열크림 같은 제품인듯

두근두근

내 운동에 더 부스터가 되어주었으면

하는 희망이 x10000000

 

크림만 있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롤러도 달려있다

 

굴러가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바르면서 마사지까지 같이 해주는 제품이다

 

내 팔뚝살

좀 슬프지만 오픈

크림도 확 나오지 않고

적정량씩 나오고

롤러를 오래 사용하는 경우에는

패키지에 힘을 계속 주고있어서는 안된다

바르면서 마사지해주기

나는 팔, 허벅지, 배에 발라주었는데

발열감이 진짜 오길래 신기했다

특히나 나는 배 부분이 제일 열올랏던듯

지방이 많은 부분에 열이 더나나?

혼자 생각하기도했다.

롤러가 너무 시원해서 엄청 마사지해주는데

힘을 많이 주었는지

살짝 멍이 들기도하다

멍들면 살빠진다는데 진실이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