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배달시켜먹는게 늘어난 요즘

정말 맛있는 맛집 하나를 찾았다.

이주 연속 주말마다 먹은 곳이다.

 

몽치킨의 장점 중 하나는

리뷰이벤트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선택이 가능하고

사장님께서 쎈스있게

2인분 주문했더니 두잔을 보내주셨다

계란위에매콤제육과 삼선해물덮밥

그리고 치킨가라아게를 추가하였다.

 

기본찬으로는 소시지와

콘옥수수 김치국이 제공된다.

쪼끔 아쉬웠던 점은

내사랑 김치가 없다 ㅠㅠ

 

 

삼선해물덮밥에는

해물이 정말 알차게 들어가있고

오징어는 질김없이 너무 부드러웠다

홍합도 진짜 홍합니다!!

다들 아시죠!? 우리가 먹는 홍합탕의 홍합은

진짜 홍합이 아니고 저 홍합이 뜨루다

새우는 두말할 것 없이 맛있는 음식이고

소스도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고

적당하여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계란위의 매콤제육은

반숙계란이 올라가있다

계란 한알이 올라가는 건 아닌 것 같고

두세게 정도 되는 양인것같다.

그렇다고 고기가 적게들어있는건 아니다.

 

가라아게는 이자카야에서

단품으로 시키는 그 가라아게와 같다.

질기거나 딱딱하지않고

부드러우면서 겉은 바삭한

배달오면서 눅눅해질 법도 한데

그런것이 전혀 없었다.

소스는 타르타르 소스가 함께오는데

가라아게에 타르타르 소스보다는

집에있던 갈릭디핑소스 찍어먹으니

훨씬 더 맛있었다.

 

밥을 다 먹고 후식!

혹시 배달하면서 흐를까봐

랩핑되어와서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몽키친은 쏭스핫도그에 이은 두번째 브랜드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