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챌린저스 통해서

풀무원에서 이것저것 상품을 받았다.

그중에 유부초밥도있었는데

내가알던 삼각형 유부초밥이 아니라

신기했다

 

롤유부초밥으로

김도 함께 들어있고

돌돌말아서 싸먹는 형식이었다

롤이라고해서 너무 귀찮을줄 알았는데

세상 간편

타르타르 소스도 함께들어있다.

재료는 재래김, 유부, 타르타르소스,

참깨야채볶음, 초밥소스

이렇게 들어있다.

나는 귀리&현미밥으로 준비했다.

이안에 유부안에 물 조금과

참깨,야채볶음, 초밥소스를 넣고

잘 섞어주면된다.

유부에들어있는 물 조금은

내 기호이니 제외해도 상관없다

유부안에 물기가 많으면

밥이 흐트러질수있으니

물기는 꼬옥 짜주어야 한다

밥 준비 후 유부를 꼭 짜주고 나면

초밥 만들 재료 손질을 모두 끝이난다.

 

유부 안쪽면이 보이게 깔고

그위에 김 한조각

밥 한입정도 사이즈를 올린 후

돌돌 말으면

롤 유부초밥 완성이다.

총 8개의 유부와 김이 들어있고

꽉꽉 눌러줘서인지

현지&귀리밥이지만

생각보다 밥풀이 흩날리지 않아 좋았다

타르타르 소스에도 찍어서 맛보았지만

아직까지 내 입맛에는

타르타르 소스 없이 먹는 것이

훨씬 맛있었던 것 같다.

김이 들어가있어도 전혀 거부값없고

유부의 양이 널널해

삼각형 유부초밥보다

더 달달+고소한 유부초밥을 느낄수있어서

좋은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