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도 팀호완이 생겼다고 듣고

가보고싶다 하다가

이번에 엄마와 이모 삼촌 모시고

한번 다녀왔다.

잠실점으로 예약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삼성점이 더 가까웠음 ㅋㅋㅋㅋㅋ

그걸 잠실 가는길에 깨닳음

 

매장은 깔끔하고 앞쪽에도 자리가 쭉 있어서

꽤나 넓은 매장이었다.

다만 백화점안에서 매장 찾기가 조금 많이 힘들었다..

우리는 예약하고 배정받은 자리가

창문가였는데

롯데월드 안에가 훤히 보이는 자리였다

후룸라이드 타고 내려오는 사람들 계속 구경ㅋㅋ

보고있으니 롯데월드가 너무 가고싶었다

안간지 10년은 훌쩍..

 

 

 

 

메뉴는 태국, 대만 등과 동일하다

한국말로 써있으니

읽고 주문하기가 더 편하구만..ㅋㅋ

원하는 메뉴들을 체크해서 주문하면된다.

조금씩 나오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맛볼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던

 

나는 으린이니까 콜라

삼촌과 이모 엄마는 으른이니까 생맥주

 

차오슈번은 진짜 짱이다

달달구리한 요맛

 

완탕면을 주문해보았는데

내 입맛엔 별로었던..

나는 완자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밥 종류도 하나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양저우 볶음 밥을 주문하였다.

XO 챠슈 볶음밥을 주문하려했는데

외국에서 먹을때 전혀 맵지 않았던것같은데

맵다고 직원분이 자꾸 말렸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딤섬이다.

시금치가 왕창 들어간

담백한 딤섬

 

이건 완자로 되어있는 딤섬이라

내 입맛엔 조금 아쉬웠던

 

태국이나 대만에서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너무 흐믈해서

젓가락으로 잘 집어지지가 않았다

그래도 너무 짜지 않는 소스에

듬뿍 묻혀서 먹으면 꿀맛

 

연잎밥은 안에 고기가 들어가있는데

한국 연잎밥과는 많이 다르다.

그럼에도 어른들이 정말 좋아셨던 요리

하가우는 나에게는

특별히 기억에 남지는 않는 딤성.

시금치 딤섬이 짱임 나에겐...ㅋㅋ

 

어묵같았던 딤섬이라 해야하나?

처음 먹어보는 딤섬인데

많이 짭잘하다.

저렴한 가격에 조금씩 나오니

여러가지를 맛볼수있어서

팀호완이 너무 좋다.

이번엔 효도하느라 어른들도 모시고가기도했고

인원도 많아서 이것저것 맛보기에 너무 좋았다.

우리는 4명이라서 하나씩 맛보려면

딤성을 두개씩 시켜야했는데

저렇게 먹으면 정말 네명이 배불러 미칠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그만좀 시키라고 뭐라고 하실때까지

나의 주문은 멈추지않았다

다음에는 친구들과가서

또 배터지게 먹고와야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