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먹으러 가는길 시간이 남아서

커피한잔 마시고 가자며

나를 이끌어준 곳이다.

출근하면서 봐두었던 곳인데

괜찮아보여서 데리고 가보고 싶었다는

카페 입구부터 딸기딸기해서

너무 신나며 들어갔다 ㅋㅋㅋ

 

 

 

음료와 베이커리만 파는 것이 아니라

식사도 가능한 곳

다음에는 브런치 먹으러 들러보기로 했다

카페에서 로스팅도하고

원두도 따로 판매하고있었는데

원두 사가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

 

 

 

 

 

 

 

 

카페에서 차 한잔 마시고

저녁먹으러 가려했는데

빵이 이렇게나 많으면

그냥 지나칠수가없잖아?

원래 빵을 안좋아했던 나인데

요새는 빵 보면 땡기는 중..

친구가 말하길 내가 요새 금주중이라

알콜당이 안들어와서 디저트가 땡기는 것 같다고 하였다

맞는 말 같기도 ㅋㅋㅋ

말차치즈케이크는 넘 귀여웠는데

케이크까지는 차마 못먹겠고

명란마요바게트와 스콘을 하나 골랐다.

조금 아쉬웟던 건 플레인 스콘이 없었다는 것 ㅜㅜ

비도오고 평일이라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지는 않았다.

우리는 깊숙한 창가 쪽에 자리 겟

물멍하기 딱 좋은 자리였다

 

앉아있으면 잔잔히 흘러가는 물 구경하기게

딱 좋다

혼자 있었다면

조용하니 이어폰 끼고 창밖만 바라보고 있고 싶은 정도

딸기에이드와 헤이즐럿프라푸치노? 주문

얼음 간 음료는 별로 안좋아해서

내꺼만 고르고 나는 다른 구경 ㅋㅋ

 

딸기에이드 진짜 너무 합격!

내가 먹어본 딸기에이드 중에 제일 맛있었다.

딸기청으로 만들었고

생과일로 딸기도 들어간다

달달구리하면서 탄산이 팡팡 터지는

황홀한 맛

주문한 스콘과 명란 바게트

저녁먹으러 가야해서

조금씩만 맛보고 포장을 했다.

나가는 길에는 결국

둘다 단걸 먹어서인지

커피한잔 추가주문해서 사들고 나가기 ㅋㅋ

화장실 가면서 찾게된 아랫층

화장실은 밑에 층에 있고

밑에도 테이블이 여럿있었다

지하가 아니라 밑에도 물멍을 할 수 있게 창이랑 다 되어있었다.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아랫층에는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서서

죄송해서 따로 촬영은 못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