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문시장에서 아마도 제일 유명한

사랑분식!

올때마다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먹어볼 엄두가 안났는데

오늘은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다!

(음식 나오는데는 좀 걸렸지만)

 

떡볶이, 순대, 김밥, 튀김만투

이렇게 만들고 계셨다

우리가 갔을떄도 번호표를 받기는 했다.

받아서 테이블 앉아서

주문하는 곳 공책에 주문하고 번호표 들고 앉아있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신다.

포장 줄과 먹고가는 줄도 다른 것 같다.

전에 왔을때는 줄이 너무 길어서

앞까지 갈수가없어서 못봤음...ㅋㅋ

 

메뉴가 하나하나 따로 팔기도 하는데

떡볶이 안에 김밥이 들어있는 것이 대표메뉴이다.

우리는 사랑식식 하나와 순대 1인분을 주문했다.

2인분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야 한다.

드디어 메뉴 도착

이정도 양이 사랑식 1인분과 순대 1인분이다.

둘이 먹기에 딱 알맞은 양 같다.

배고플때는 모자를 양

우리는 먹고 저녁을 또 먹을 예정이었다

떡볶에 안에

튀김만두 2개, 김밥 한줄, 계란 1알이 들어있다.

사장님께서 현금으로 하시면 튀김만두 추가로 주신뎄는데

뒤에 테이블은 김밥이 없었는지

현금하면 김밥을 무료로 주신다고 했다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긴해보았는데

이렇게 푹 담궈나오는건 또 처음이다.

김밥 안 사이사이에 국물이 들어가서

달달구리한게 맛있었다.

 

순대는 내장이 많아서 꿀맛!

다행이 나는 간은 별로 안좋아하고

다른 내장들만 좋아하는데

언니는 간만 좋아한다 ㅋㅋㅋㅋ

튀김만두는... JMT이다

안에 담궈져있었는데도 바삭바삭 맛있었다

내가 제주도 올때마다 회를사러 오는

동문시장 우리회수산이다!

딱새우회 사러 들른 우리회 수산

 

종류도 많고 올레시장과 다르게

조심씩도 파는데 금액이 더 저렴하다.

동문시장을 와본 이후로 올레시장을 안가서

몇년동안 가격이 어떻게 변했는지는 모르겠다.

딱새우회는 특대는 15000원

대는 10000원

작은건 8000원이었다

우리는 대 하나랑 소 하나 포장했다

 

집에와서 딱새우 먹기.

내가 못마시는 술이랑 함께 딱새우 똭!

형부는 작은팩주고

나는 큰팩으로 1인 1팩 완료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