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제주갈치조림, #제주도갈치조림, #제주내돈, #제주찐맛집, #제주테우, #제주도테우, #함덕해수욕장인근맛집, #갈치조림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도에 사는 언니와 형부의 추천으로

가족여행 올 때 부터 들리던 테우다.

갈치조림이 정말 기가 막힌다.

가격도 다른 갈치집 보다는 저렴한 편이다.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곳은

당연히 비쌀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그래서 도민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인데

요새는 관광객들도 꽤 많이 오는 것 같긴한다.

함덕해수욕장과 가깝게 있고

해안도로에 있어서 칼칼한 칼치조림 먹고 나오면

시원한 바다가 눈앞에 보인다.

주차장도 바다 바로 앞이다.

맛집 냄새가 솔솔 나는 외관이다.

해안도로를 많이 다녀도

여기가 맛집인걸 아는 사람들은

별로 없었겠지?

몇번을 와보았는데도

신기하게 회를 먹어본적은 없다.

회는 동문시장이다.

조림류와 구이류만 조진다 ㅋㅋ

 

우리는 좌식에 착석.

사람이 널널해서 좋았다.

먹는 중간에 예약손님이 올까 두려웠는데

다행이 우리가 먹고 나갈때까지는 도착하지않아서

조용히 먹을 수 있었다.

주문한 메뉴 모두 도착

기본찬중에 멸치볶음 딱 내 스탈이었음

우리는 옥돔구이와 갈치조림 3인분은 주문했다.

3명이서 갔고, 옥돔구이 말고 참돔구이로 하려했으나

참돔구이가 떨어져서 옥돔구이로

갈치조림 비쥬얼 !!

요 양념이 엄청 자극적이다.

매우면서도 자꾸 끌리는 맛

이 양념을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밥 두공기는 순삭이다.

 

갈치가 살도 오동통통해서 먹을게 많았다.

부드러워서 먹기에도 편하고

갈치는 가생이부분만 가시를 슥 발라주고

가운데 큰 가시를 빼면

잔가시가 없어서 먹기에도 편하다.

 

옥돔구이는 짭짤하다

그래서 쌀밥과 먹으면 금상첨화

겉바속초를 느낄수있는 구이이다.

생선구이도 참 맛있지만

테우의 최고봉은 갈치조림을 따라올 수가 없다.

진짜 진심 JMT이다.

모두 같이 알고싶지만

내가 갈때는 제발 사람이 없기를..

(웨이팅 시러요 ㅜㅜ )

반응형

+ Recent posts